최종편집 : 2024-04-11 17:18:53
뉴스홈 > 뉴스 > 건강/의료  
등록날짜 [ 2018년12월24일 08시34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조광희 제2교육위원장,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의정부문 대상 수상
조광희 의원,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의정부문 수상 /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조광희 제2교육위원장(더민주, 안양5)은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교육분야 의정부문 대상을 받았다.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은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위원회(이하 ‘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온라인뉴스,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사회 각 분야에서 기초와 과정을 중시하는 사회 구축을 위해 노력한 단체 및 개인을 발굴, 포상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행사이다.

수상자는 공모신청, 전문가추천 등에 의해 접수된 서류의 심사를 통해 가려졌으며, 각계의 전문가로 이루어진 심사위원들이 객관적인 지표를 바탕으로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교육, 문화, 체육, 환경 등 네 분야의 수상자들을 선정했다고 위원회 관계자가 밝혔다.

조광희 위원장은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면서 “대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제가 속해 있는 경기도의회 교육위원회 위원들의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의정활동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저는 다만 대표자로서 대상을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 대상을 그분들에게 바치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조 위원장은 “오늘 대상 수상을 계기로 학생 하나하나가 가치를 존중받는 학생중심의 경기교육 구현을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올려 0 내려 0
김민규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 일차의료 만성질환관리 시범사업 공모 선정 (2019-02-19 22:29:10)
안양시, G-mind 정신건강연극제 ‘럭키데이’ 개최 (2018-09-06 22:12:54)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