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09:36:47
뉴스홈 > TV > 경제/기업  
등록날짜 [ 2022년05월10일 18시07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최대호 더불어민주당 안양시장 후보 개소식...본격 선거전 돌입
안양 제2도약을 위한 3대 키워드로 ‘청년·여성·미래’ 제시, 청년정책·여성안심 강조하며 지지자들이 환호에 응답

최대호 더불어민주당 안양시장 후보가 10일 오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6.1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본격 체계에 돌입했다.
 
이날 동안구 비산동에 위치한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김동연후보,우원식,홍영표,양기대,임종성,김주영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들의 축하영상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박정위원장,김철민국회의원,염태영전 수원특례시장 등 주요인사와 시·도의원,당원지지자 등 수많은 인파가 참석해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붐볐고 최후보를 강력히 지지했다.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는 이날 축하영상에서 “최대호후보는 시민과 약속을 반드시 지키는 분이며 앞으로 어떠한 일도 해낼 수 있는 분으로 기대된다‘면서 “최후보는안양에 대한 남다른 사랑과 열정도 확인하였다”며 “앞으로 안양의 숙원사업을 해결하기위하여 저도 함께하겠다”며 응원메세지를 보냈다.
최대호 더불어민주당 안양시장 후보 개소식...본격 선거전 돌입
최대호후보는 ‘‘개소식의 벅참에 앞서 지난 2년간 코로나19의 긴 터널 속에서 코로나의 상처가 깊었던 시민여러분과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매우 안타깝다’’며 그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모든 일에 앞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최후보는 ‘청년·여성·미래’를 제 2도약을 위한 세가지 키워드로 제시하면서  ‘청년특별시’를 핵심가치로 내세워 청년이 일하기 좋은 안양,창업하기 좋은 안양,살고싶은 안양을 완성하고 여성과 아이가 안심하고 살 수 있는 편안한 도시,미래 안양을 위해 4차산업을 기반으로 역동적이고 창의적인 스마트한 미래도시를 만들겠다고 강한 어조로 재선의지를 밝혔다.
 
최후보는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출신으로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겸임교수와 고려대 사범대학 연구조교수를 역임했으며, (사)난치병아동돕기운동본부 공동대표와 사랑의 집수리 운동본부 본부장을 지냈다.
 
현재 안양시장과 남북평화협력 지방정부협의회장과 개발제한구역정책발전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장을 맡고 있다.
 
최대호 더불어민주당 안양시장 후보 개소식...본격 선거전 돌입
올려 0 내려 0
김민규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채진기 안양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어 (2022-05-12 14:21:45)
더불어민주당, 안양시장 필승 다짐 ‘원팀’ 회동 (2022-05-05 15:46:13)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