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09:36:47
뉴스홈 > 뉴스 > 사회/복지  
등록날짜 [ 2022년05월13일 19시28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검증된 현역의원 정완기 후보, 나선거구를 안양의 행정 중심지로 만들겠다는 의지 보여

국민의힘 안양시 나선거구(안양 6, 7, 8동) 정완기 시의원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5월 13일 오후 5시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지역주민 200여명이 모여 정완기 후보의 개소식을 축하하였으며, 6.1지방선거의 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의 시작을 같이 지켜보았다. 
 
정완기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통해 일을 할 줄 아는 방법을 터득했으며 다시 한번의 기회를 주신다면 나선거구 지역을 안양의 행정의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겠다는 약속을 하였다.
 
나선거구 후보중 유일한 현역 의원으로서 나선거구의 도약을 위해 확실히 검증된 인물인 자신이 적임자라며 압도적 지지를 호소하였다.
 
김필여 안양시장 후보는 축사에서 정완기 후보와 8대 시의회를 같이 해본 경험이 있다. 정완기 후보는 일도 열심히 하고 사교적인 성격이라 당을 막론하고 모든 사람과 가깝게 지내는 모습을 보아왔다.
검증된 현역의원, 나선거구를 안양의 행정 중심지로 만들겠다는 의지 보여

이런 사람이 시의원이 되어야 의정활동을 잘 할 수 있다며 정완기 후보를 지지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장경순 국민의힘 전)만안당협위원장은 축사에서 평범한 사업가였던 정완기를 발굴하여 시의원에 입성시킨 장본인이 본인이며, 정완기 후보가 주민들과 동료들에게 인정받는 시의원으로 성장해준 것이 뿌듯하고 자랑스럽다고 하였다.

더불어 정완기 시의원 후보에게 한번 더 기회를 줄 것을 주민들께 당부하였다.
 
정완기 후보의 장녀, 정다운 양이 깜짝 준비한 감동적인 축사까지 더해져 모든 개소식 순서가 끝났으며 주민들은 자리를 뜨지 않고 정완기 후보의 압승을 위한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올려 0 내려 0
김민규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 아선거구 조지영ㆍ강익수 시의원 후보 무투표 당선 (2022-05-14 09:09:23)
서울소년원, 소년원생 진로 지도 강화 'Youth Dream Up! 진로 지도' (2022-05-13 17:44:20)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