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1 17:18:53
뉴스홈 > 뉴스 > 사회/복지  
등록날짜 [ 2022년05월14일 17시28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능한 정책전문가 장명희 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안양의, 만안의 변화와 발전을 내손으로 실질적으로 이끌고 싶다”
유능한 정책전문가 장명희 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안양시 만안 가선거구 시의원으로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장명희 후보가 14일 안양1번가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최대호 안양시장 후보, 강득구 국회의원, 민병덕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 출마 후보를 비롯하여 내외귀빈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했다.
 
장명희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많은 사람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내가 시의원이 되고 싶은 이유는 분명하다”며 “내가 너무나 사랑하는 만안, 내가 나고 자란 만안, 내 딸이 살아갈 만안, 만안의 변화와 발전을 내손으로 실제적으로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유능한 정책전문가 장명희 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또한 “지방정치는 시민의 삶과 직접적으로 맞닿아 있기 때문에 아주 작은 예산이라도 시민들을 행복하게 하고 시민들의 삶을 바꾼다. 그게 바로 내가 시의원이 되어 안양시를 한층 발전시키고 변화시키고자 하는 이유”라며 “그렇기 때문에 더 유능한 시의원이 필요하고, 지역을 잘 알고 지역을 사랑하고 그리고 중앙과 지방을 이어서 지역의 발전을 이끌 그런 시의원이 필요한 것이다”고 말했다.
 
장명희 후보는 끝으로 “내가 한번 해보겠다. 하고 싶다. 중앙에서 쌓은 실력과 안양을 사랑하는 마음, 만안을 사랑하는 마음을 합해서 최대호 시장, 강득구 의원, 민병덕 의원, 이재정 의원 안양원팀 국회의원들 모시고 반드시 민주당의 승리와 안양의, 만안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 가보고 싶다. 만안을 위해서 일하고 싶다. 일을 시켜 달라”고 지지와 응원을 당부했다.
유능한 정책전문가 장명희 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올려 0 내려 0
김은영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뚝심! 이재현’ 열심히 하겠습니다.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려 (2022-05-15 13:34:50)
검증된 현역의원 정완기 후보, 나선거구를 안양의 행정 중심지로 만들겠다는 의지 보여 (2022-05-13 19:28:52)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