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1 17:18:53
뉴스홈 > 뉴스 > 사회/복지  
등록날짜 [ 2023년01월19일 19시07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오손도손 설잔치 열어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류승용)은 19일, 설날을 맞이하여 ‘오손도손 설잔치’ 활동을 진행하였다.

인탑스(주)의 후원과 봉사활동으로 진행된 오손도손 설잔치는 인탑스(주)에서 후원하여 지역사회에 명절을 홀로 보내시는 지역 어르신 60명에게 맛있는 다과와 설맞이 공연 및 놀이를 통해 행복한 설날을 선물하는 잔치이다. 잔치를 더욱 즐겁게 진행할 수 있도록 달빛칼림바의 공연이 식전에 진행되었다.

2009년부터 함께 해온 인탑스(주)는 매년 명절마다 후원과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 과 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날도 인탑스 임직원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였다.
 
  인탑스 자원봉사단은 새해 인사 및 새배를 진행하였으며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을 준비하여 잔치가 더욱 정겨운 분위기가 될 수 있게 하였다. 잔치 분위기 속 어르신들과 함께 설맞이 간강체조, 설빙고, 노래 한마당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잔치가 끝난 후에도 어르신들은 정겹고 즐거운 분위기에 오손도손 모여 즐거운 잔치가 계속되었다.
 
 인탑스 이영국 팀장은 “설잔치를 통해 어르신분들에게 뜻깊고 좋은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희를 통해 재밌는 설을 보내실 수 있게되어 뿌듯합니다. 내년에는 더 열심히 준비하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 소감을 이야기하였다.
 
  설잔치를 참석하신 어르신들은 인탑스와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의 공연을 구경하며 “너무 재밌네! 나도 노래 한 곡 불러야겠어!”, “이렇게 정겨운 설날을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등의 소감을 말하였다.
 
  인탑스(주)는 비산종합사회복지관과 2009년부터 명절마다 후원 및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으로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김민규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 민관 협력으로 촘촘한 복지망 펼쳐 (2023-01-20 13:13:52)
안양도시공사, “설날에도 착한수레 이용하세요” (2023-01-19 15:53:29)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