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1 17:18:53
뉴스홈 > 뉴스 > 교육/IT  
등록날짜 [ 2023년05월26일 17시20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산중학교, 학교폭력예방 “친구야 사랑해 비산네컷” 행사 실시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친구사랑 활동 실시
비산중학교, 학교폭력예방 “친구야 사랑해 비산네컷” 행사 실시

5월 26일, 비산중 학생자치회 주관 학교폭력예방 활동으로 친구사랑 이벤트 실시
“친구야 사랑해” 주제로 비산네컷 이벤트 개최하여 친구들과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 마련
 
안양 비산중학교(교장 고미정)는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5월 26일 점심시간에 학생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친구야 사랑해 비산네컷”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으로 학생자치회 학생들은 인생  네컷를 적용해 교내에 사진부스와 소품을 준비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했다.
 
비산네컷에서 친구들과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학생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친구사랑 이벤트를 만드는 학생자치회에 고맙고, 행사의 주체로 참여할 기회가 있다면 즐겁고 행복한 학교를 위해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학생자치회 학생들은 “일상에서 친구를 사랑하고 존종과 배려의 모습을 만들어 나갈 때 학교는 더욱 즐겁고 행복한 공간이 될 수 있다”며 “이번 비산네컷 활동으로 모든 학생이 친구사랑의 중요성을 알고, 학교폭력 제로의 행복한 분위기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야 한다”고 말했다.
 
비산중 고미정 교장은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행사를 추진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하면서 바른 인성을 함양하여 모두가 행복한 학교 문화를 조성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비산중 학생자치회는 앞으로도 바른 인성이 함양될 수 있도록 창의적인 학교폭력예방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나갈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김민규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만안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멸종위기 야생생물 주제로 한 정크아트 전시회 개최 (2023-06-05 14:26:08)
안양시 평촌도서관, 6월부터 임시자료실 운영 (2023-05-25 11:41:24)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