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8 17:59:52
뉴스홈 > 뉴스 > 일반/종합  
등록날짜 [ 2024년05월23일 13시43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 동안구, ‘사랑나눔 플리마켓 DAY’ 개최
직원 중고물품 거래 통한 자원 재활용 및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

안양시 동안구청(구청장 이문규)은 지난 22일 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사랑나눔 플리마켓 DA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동안구청 직원 간의 중고물품 거래를 통해 자유로운 만남과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고, 자원 재활용을 통한 환경보호는 물론 일부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돕기에 기부해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에도 기여했다. 
 
플리마켓외에도 ▲동안구 여성합창단 공연 ▲직장인동호회 미술작품 전시회 ▲사랑의 기부터치 행사 및 물품 무료 나눔 행사 등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운영됐다.
동안구 여성합창단 공연의 아름다운 선율이 울려 퍼지자 지나가던 시민들도 방문해 힐링의 시간을 가지며 청사 내 진열된 미술작품 관람은 물론 필요한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등 행사에 함께 참여했다.
 
이문규 구청장은 “고물가 시대에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는 플리마켓을 개최하게 되어 기쁘며, 야외 음악회를 통한 재충전의 시간을 갖게 해주신 동안구 여성합창단과 수준 높은 미술작품을 출품해주신 직장동호회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작은 나눔의 자리였지만 함께 어울리고 소통하는 계기가 됐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도 살피는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의 기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올려 0 내려 0
김민규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도시공사, 경기남부공공기관 최초 여성역량강화원칙(WEPs) 가입 (2024-05-23 13:45:06)
안양시, 마음 놓고 즐기는 부모 힐링 토크콘서트 열어 (2024-05-22 18:57:52)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