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주민자치협의회-안양신문 교류협력을 위한 협약식 체결
안양시주민자치협의회-안양신문 교류협력을 위한 협약식 체결
  • 이진아 기자
  • 승인 2019.07.0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신문=이진아 기자] 지난 28일 안양시청 3층 상황실에서 안양시주민자치협의회(회장 박종일)와 안양신문(회장 강준희)은 상호교류와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주민자치협의회 박종일 회장, 평촌동 주민자치위원장 고순웅, 관양1동 주민자치위원장 김웅주, 달안동 주민자치위원장 장경민, 석수1동 주민자치위원장 한석희, 임철호 주민자치위원장, 안양신문 강준희 회장, 박윤규 부회장, 이선영 자문위원, 김재훈 자문위원, 양창수 자문위원, 신선주 자문위원, 김용환 대표가 참석했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안양신문은 주민자치협의회와 각 동 주민자치위원회의 행사 및 활동 등에 대한 취재와 보도를 통해 주민자치 활동을 안양시민들에게 보다 더 적극적으로 알릴수 있게 됐다.

안양시주민자치협의회 박종일 회장은 “그동안 31개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많은 활동과 봉사를 해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역언론을 비롯해 지면과 신문 등에 홍보가 잘 안되고 있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각 동의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열심히 활동해 오던 좋은 일들을 안양시민들과 주변에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고 홍보 할 수 있게 되어 각 동 주민자치위원회의 활동이 더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