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미용사회 안양시 만안구 지부, 미용기술향상 전문교육과정 수료식 성황리 마무리
대한미용사회 안양시 만안구 지부, 미용기술향상 전문교육과정 수료식 성황리 마무리
  • 이진아 기자
  • 승인 2019.07.1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신문=이진아 기자] (사)대한미용사회 안양시만안구지부(지부장 도애석)는 9일 저녁, 만안지부 교육장에서 '2019년 미용업주 미용기술향상 전문교육 수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안양시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교육과정 수료식에는 최대호 안양시장, 도애석 지부장과 회원들을 비롯하여 내외귀빈 50여명이 참석하여 뜻깊은 행사를 축하했다.

미용업소의 경영활성화 촉진을 위한 이번 교육프로그램은 관내 미용업자들에게 새로운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전문미용인 양성 및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번 교육을 통해 미용업주 등 수강생들은 이택호 경영진단지도 강사, 박종래ㆍ정숙희 염색전문 강사로부터 ▲최신 헤어 염색기술 이론과 실습 교육 ▲경영기법 및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을 받았다.

이날 수료식에는 김현아 헤어샵(김현아), 명동헤어(김미영), 헤어짱(허연호), 굿헤어(한경화) 등 25개의 업소가 교육수료증을 수여받았다. 

수료소감을 발표한 유덕순 씨는 “이런 기회를 마련해주신 대한미용사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실력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