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지역문화 플렛폼 프로젝트 “어르신의 빅픽쳐 – 마을로 왔소(what so)! 같이 노소(老 小 )! 참여자 모집
2019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지역문화 플렛폼 프로젝트 “어르신의 빅픽쳐 – 마을로 왔소(what so)! 같이 노소(老 小 )! 참여자 모집
사진을 통해 어르신의 옛 마을에 대한 추억과 소중한 기억을 되찾아 책자로 만들어 드립니다.
  • 김민규 기자
  • 승인 2019.08.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의 빅픽쳐 - 마을로 왔소(what so), 같이 노소(老少)'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어르신의 빅픽쳐” 프로그램은 2019년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지역 문화 플랫폼 프로젝트 지원으로 어르신이 주체가 되어 마을을 촬영하고 과거의 사진에서 마을의 기억을 되찾아 1·3세대 간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마을 사진 촬영, 영상 촬영교육, 내 사진첩 속 오래된 사진 꺼내기, 작품 전시 및 책자 제작 등으로 진행된다.

신청대상은 안양에서 거주한 지 20년 이상 된 만 60세 이상 안양시민과 손녀 또는 손자로써 손녀, 손자가 함께 참여하지 못해도 신청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8월 16일까지이며, 접수방법은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 본관 1층 내방접수로 진행된다.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의 주소는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665번길 74-30이며, 자세한 위치는 홈페이지(www.happytown.or.kr) 기관 소개의 찾아오시는 길을 참고 바란다.

전화 문의는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 지역복지과 김지현 사회복지사 (☎ 031-455-0551)로 연락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