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목종합사회복지관,『여름아 부탁해』 1박2일 방학캠프 실시
율목종합사회복지관,『여름아 부탁해』 1박2일 방학캠프 실시
  • 김민규 기자
  • 승인 2019.08.0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율목종합사회복지관 행복나눔센터에서는 경기공동모금회·복권기금 지원 아동·청소년 방학프로그램 ‘여름아 부탁해’ 1박2일 캠프를 2019년 8월 10일(토) ~ 11일(일) 실시할 예정이다.

‘여름아 부탁해’ 캠프는 무더운 여름, 방학을 맞이하였지만 경제적인 이유로 인하여 문화 활동의 기회가 부재한 안양시 만안구 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10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캠프는 강원도 지역의 다양한 문화체험과 자체 레크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 가족들에게 스트레스 해소 및 정서 환기의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한다. 

본 캠프는 강원도 춘천, 홍천 지역 내의 다양한 볼거리를 경험하고 신기한 동물들이 가득한 알파카월드에서 동물과 자연을 느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캠프를 통하여 함께하는 가족과 친구들의 소중함을 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이경석 관장은 “‘여름아 부탁해’ 캠프가 함께하는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의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참여하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아동·청소년 방학프로그램 ‘여름아 부탁해’ 1박2일 캠프에 대한 문의는 율목종합사회복지관 김도연 사회복지사 ☎070-4571-3641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