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석수3동 주민들 행복지수 높아질 것 예감 !
안양시, 석수3동 주민들 행복지수 높아질 것 예감 !
석수3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1일 개청식, 19개 주민자치프로그램 운영 예정
  • 신선주 기자
  • 승인 2019.10.0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수3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개청식. 테이프컷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 사진=석수3동행정복지센터

현대식 시설의 석수3동행정복지센터(이하 석수3동 청사) 신청사 개청식이 10월 1일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석수3동 신청사는 지난달 초 준공, 민원실 개소에 이어 이날 주민들이 바라보는 앞에서 뜻깊은 개청식을 갖게 됐다.

지역주민과 기관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여한 이번 개청식은 테이프컷팅과 현판제막식, 청사순시 그리고 개청을 기념하는 케이크절단 순으로 진행됐다. 

안양시가 73억 원을 들여 신축한 석수3동 청사는 세련된 디자인의 3층 건물로 지어졌다.

석수3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개청식. 현판제막식을 진행하고 있다 / 사진=석수3동행정복지센터

또한, 연면적 2,903㎡로 민원실, 상담실, 회의실 등이 1·2층에 들어서 있고, 주민자치프로그램이 운영될 3층에는 다목적실과 대강당이 갖춰져 있다.

신청사는 또 옥상의 휴식시설을 비롯해 다양한 공간구성과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어 지역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손재원 석수3동장은 주민자치프로그램을 19개 분야 25개 반으로 대폭 늘려 5백여 명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