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행복해야 미래가 행복해요, 제 3회 안양보육박람회 성황리 개최
아이가 행복해야 미래가 행복해요, 제 3회 안양보육박람회 성황리 개최
  • 윤규리 기자
  • 승인 2019.09.3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가 행복해야 미래가 행복해요, 제 3회 안양보육박람회 성황리 개최

[안양신문 = 윤규리 기자] '아이가 행복해요' 제 3회 안양보육박람회가 지난 28일 평촌중앙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안양시 주관, 안양어린이연합회에서 후원한 올해 박람회는  ‘보육은 행복입니다. 보육은 미래입니다’라는 주제로 영유아의 오감 발달과 함께 정보 나눔의 장을 마련. 오감체험마당, 만들기마당, 부모체험마당, 안전&놀이마당이 마련됐다. 

약 70개의 부스가 박람회에 참여하였는데, 각 부스마다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만들기와 체험활동과 부모를 위한 체험활동이 준비되어 있어 시민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제 3회 안양보육박람회에 참여해 부스안에서 체험활동을 하고 있는 아동들의 모습이다

특히, 만들기 마당은 나무 공기알, 왕관, 동물 나무 열쇠고리, 온도계를 만드는 체험을 통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교감하고 정을 나누는 시간을 선물했다.

또한, 부모를 위한 체험마당에서는 추억의 봉숭아 뭍들이기, 테트리스 놀이, 가족 소원풍선 등의 체험을 통해 부모님들의 어렸을 적 이야기를 들려주며, 추억을 선사했다. 

행사에 참여한 박모씨는 "아이들이 엄마, 아빠의 손을 잡고 마음껏 뛰노며 체험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 집 근처에서 이런 박람회가 있어서 좋다"며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다면 꼭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