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도시공사,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전달
안양도시공사,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전달
공사 전 직원 참여로 모금한 1,000만 원 기부
한살림경기남부생활협동조합은 제주감귤 2백 박스 보내와
  • 김민규 기자
  • 승인 2021.01.0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도시공사,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전달
안양도시공사,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전달

안양도시공사(사장 배찬주)는 지난 30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전 임직원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1,000만 원을 안양시(시장 최대호)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 행사는 공사 임직원의 높은 참여율(95%)로 총 1,000만 원을 모금하였으며, 모금액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최대호 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이때 주변 이웃을 돕기 위하여 안양도시공사가 자발적인 기부를 진행한 것에 감사하다.”고 전하며, “코로나19로 다른 때보다 힘든 겨울을 보내는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배찬주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공사 임직원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모금에 흔쾌히 동참했다.”면서 “앞으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안양도시공사는 지난 5월에도 자발적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여 1,016만 원을 안양시에 기부하였으며, ▲미래 인재육성을 위한 ‘행복한 1% 1004기부릴레이’ 참여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한 ‘사랑나눔 단체헌혈’ ▲소상공인에게 방역물품 전달 등을 진행하며 코로나19 극복 및 지역사회 사랑나눔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안양도시공사,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전달
한살림경기남부생활협동조합,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전달

한편 안양시 동안구에 관양동에 소재한 한살림경기남부생활협동조합(이사장 임현)도 이날 제주 감귤 2백 박스(6백만원 상당)를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이들을 위해 써달라며 전해오기도 했다.

한살림경기남부생활협동조합은 앞서 4월에도 홍삼액(100박스)을 코로나19 방역에 힘쓰는 의료진들을 위해 기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