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20:03:07
뉴스홈 > 뉴스 > 사회/복지  
등록날짜 [ 2023년05월12일 14시13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함께하는 한숲, KM 솔루션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청와대 나들이 봉사활동 진행
(사)함께하는 한숲, KM 솔루션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청와대 나들이 봉사활동 진행

5월 10일,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카카오 T 블루 가맹본부 KM솔루션은 지역사회 소외된 어르신들과 함께 청와대 나들이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나들이 활동은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독거 어르신들의 정서 지원을 위해 (사)함께하는 한숲과, KM솔루션의 카카오 T 블루 크루들이 독거어르신을 모시고 청와대를 방문하였다.
 
이 날 카카오 T 블루 크루들은 직접 운행하는 택시로 어르신들을 모시고 청와대를 방문하여 역사 및 문화탐방 활동과 기념사진 촬영, 몸보신 삼계탕을 대접 후 자택까지 모셔다 드리는 나들이 행사를 진행하였다.
 
(사)함께하는 한숲과 KM솔루션은 지난 2022년도부터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이번 행사 또한 지역사회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서 그 의미를 더하였다.
 
KM솔루션 강영석 부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카카오 T 블루 크루님들이 솔선수범하여 이런 뜻 깊은 사회활동에 선뜻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KM솔루션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외된 사회 각 계층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며 소감을 전하였다.
 
(사)함께하는 한숲의 권훈상 이사장은 “대한민국 역사를 이끌어 오신 어르신분들께 멋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던 청와대 나들이 활동은 정말 뜻깊었으며,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제공주신 KM솔루션, 카카오 T 블루 크루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라며 소감을 전하였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카카오 T 블루 가맹본부 KM솔루션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더욱더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지속적으로 이바지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한편,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보호 전문기관, 영세 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경로 무료급식소,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 지원, 환경개선 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지원 등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김민규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정의달을 맞아 안양동안경찰서 관내 북한이탈 독거노인 방문 진료 및 어린이 사랑의 선물 전달 (2023-05-12 15:14:11)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 20명 대상으로 세월의 행복한 흔적을 기록하는 장수사진 촬영 진행 (2023-05-11 17:08:14)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