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20:03:07
뉴스홈 > 뉴스 > 일반/종합  
등록날짜 [ 2024년04월11일 14시36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주당 이재정, 제22대 안양동안을 국회의원 당선
“상식과 품격, 시민의 승리… 안양의 내일을 가꾸겠다”

2024년 4월 10일 치러진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의원이 안양동안구을 국회의원으로 당선되었다. 이로써 더 큰 안양의 미래를 가꿔나갈 수 있는 힘 있는 3선 중진 국회의원으로 발돋움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재정 의원이 당선된 안양시동안구을은 상대 후보였던 심재철 후보가 5선을 지낸 지역으로, 지난 21대 총선에서 비례대표 출신 초선 의원이었던 이 의원이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국회부의장을 지낸 심 후보에 승리하며 파란의 중심이 된 지역이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의 경우 상대후보의 심각한 비방과 흑색선전이 난무했지만 안양시민의 선택은 깨끗하고 당당하게 정책선거로 임한 이재정 의원의 손을 들어주었다.
 
이 의원은 “이번 선거는 상식의 승리이자 품격의 승리, 안양 시민의 승리”라며 “안양의 표심이 윤석열 정부를 향한 가장 강력한 경고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보내주신 성원에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시민과 약속했다”며 “안양이 만든 이재정, 이제 더 큰 힘으로 안양의 내일을 확실히 가꾸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당선 소감
 
존경하는 안양시민 여러분께서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이재정을 선택해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승리는 이재정의 승리가 아닌, 상식의 승리이자 품격의 승리, 안양 시민의 승리다. 
또한 무능, 무지, 무도 3무 정권인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라는 국민의 엄중한 경고다.
 
선거기간 동안 근거 없는 가짜뉴스와 흑색선전이 난무했다. 
그러나 안양 시민들은 흔들리지 않았다. 
오히려 민주주의의 축제인 선거를 망치려드는 상대후보에게 따끔하게 일침해주셨다.
 
이번 선거는 시민과 한마음처럼 공명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안양의 상식, 안양의 정의에 우리 모두 마음 깊이 공감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선거를 들어가며 보내주신 성원에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의 강점은 약속을 반드시 지킨다는 것이다. 
안양이 만들어주신 이재정, 이제 더 큰 힘으로 안양의 내일을 확실히 가꾸어 가겠다.
올려 0 내려 0
김민규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불어민주당 만안구 강득구 국회의원 당선 소감문 (2024-04-11 14:37:59)
고용노동부 안양지청, 안전문화 확산과 산업재해예방을 위한 합동캠페인 및 안전 결의대회 개최 (2024-04-09 18:47:10)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